마이다이어트페어 참가안내

참가신청 절차
참가 신청서 작성
참가신청서 접수
(메일 또는 팩스)
계약금 납부
신청서 접수 후,
7일 이내 계약금(50%) 납부
잔여금 납부
개최 한달 전 잔금 완납
(부대시설 사용료 포함)
부스배치
부스규모와 참가신청서 접수일자 등을 기준으로 사무국에서 안내

전시회 개막


부스 타입별 안내
부스타입
독립부스
조립부스
프리미엄(목공)부스
부스 예시 이미지
참가비(VAT 별도)
1,700,000원
2,000,000원
2,300,000원
제공사항
전시면적(3M*3M)만 제공
전시면적(3M*3M)
+조립부스
전시면적(3M*3M)
+목공부스
참가기업이 등록된
시공사를 통하여 직접
디자인, 시공 및 철거
상호간판, 조명, 바닥카펫,부스당 안내데스크 및 의자, 전력 1kw 제공

※  부스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시안이며, 색상 등이 변결될 수 있습니다.

할인 프로그램(부스당)
조기신청 할인 (4월 7일까지 신청에 한함)
재참가 할인(22년도 참가사)
규모할인 (4부스 이상)
-500,000원
-200,000원
-100,000원

※  해당 할인프로그램은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.

참가비 납부
입금은행
입금계좌
예금주
국민은행
477401-01-247261
(주)마이팀페어스

※ 참가기업 사유에 의한 참가취소나 부스 규모 축소는 반드시 사무국과의 협의 후 가능합니다.

※ 참가 취소 확정시, 기 납부한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으며, 취소 시점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※ 세금계산서는 전시회 종료 후 일주일 안에 전시회 마지막 날짜로 영수발행됩니다. 청구 발행이 필요한 경우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위약금 규정
개최 60일 전 까지
개최 60일 전부터 30일 전 까지
개최 30일 전 부터
50%
70%
100%